이주 노동자에서 우주비행사가 된 한 남자의 감동적인 여정
José Hernández 는 최근 펜실베이니아주 앨런타운에 위치한 Air products 본사를 방문하여 농장 이주 노동자에서 우주비행사가 되기까지의 감동적인 여정을 공유했습니다.
Hernández는 Air Products 직원 리소스 그룹(ERG)인 히스패닉 라틴계 조직(HOLA)의 초청을 받아 Air Products에서 연설하게 되었습니다. 인근 베들레헴 지역 교육구의 학생들도 초청을 받아 참석했습니다.
이 세션에서 Hernández는 학생들과 Air Products 직원들에게 캘리포니아에서 가족과 함께 이민자로 살았던 어린 시절과 10살 때 아폴로 17호 미션에 관한 TV 뉴스 클립을 보고 우주비행사가 되고 싶다는 꿈을 갖게 된 계기를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또한 2004년에 선발되기 전까지 NASA 우주비행사 프로그램에서 11번이나 탈락했던 경험을 언급하며 끈기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Hernández는 선발된 후 수년간의 추가 훈련을 거쳐 국제우주정거장 임무에 선발되었습니다. Hernández는 2009년 국제우주정거장에 설치될 약 7톤의 장비를 운반하는 임무를 맡은 우주왕복선 디스커버리호의 승무원 중 한 명으로 임무를 수행했습니다. Air Products는 우주왕복선이 임무 수행을 위해 연료로 사용하는 액체 수소를 공급했습니다.
Air Products는 미국 우주 프로그램의 시작부터 아폴로 11호의 달 착륙, 그리고 최근의 화성 탐사 임무에 이르기까지 NASA와 오랜 협력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2023년에 Air Products는 케네디 우주 센터, 케이프 커내버럴 우주 기지를 비롯한 여러 NASA 시설에 액체 수소를 공급하는 총 1억 3천만 달러 이상의 공급 계약을 NASA로부터 수주했다고 발표했습니다.
HOLA는 직원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구축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Air Products의 12개 ERG 중 하나입니다. HOLA의 사명은 회사에서 히스패닉 커뮤니티의 중요한 역할과 영향력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히스패닉 커뮤니티와 다른 사람들 사이에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며, 안내 및 네트워킹 기회를 촉진하고, 다른 사람들이 성공적인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성과를 장려하고 권한을 부여함으로써 회사가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다양하며 수익성이 높은 산업용 가스 회사가 되는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Air Products의 ERG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Belong and Matter Webpage를 방문하세요.